㈜은성에 대한 관심으로 홈페이지까지 찾아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은혜를 잊지 않고 좋은 회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은성은 2012년 은성테크로 출발해 우리 축산업을 이끌고 계시는 여러분의 쾌적한 사육 환경 조성, 수익성 향상을 위한 현장에서의 고민을 함께하며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 관심을 주신 덕분에 2021년 창업 10년을 맞았고, 21년 1월에는 제2공장까지 확장 이전하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으로 감동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이전보다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려야 된다는 부담도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초심을 잊지 않고 여러분께 더 좋은 서비스로 화답하기 위해 저희는 사명을 은성으로 변경하며 다시금 다짐해 봅니다.
은성의 의미는 ‘은혜를 정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뜻으로 창업 초기 간절한 마음을 담아 지은 이름입니다.
지금 이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것도 은혜, 저희 제품을 선택해주신 것도 은혜, 전화를 주시는 것을 비롯해 그 어떤 형태로 저희에게 관심을 주시는 것 모두 은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에게는 주신 은혜에 정성을 담아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일이 남았습니다. 그것이 은성의 존재의 이유이며,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관계를 맺어주신 은혜에 잊지 않고 한 번 고객은 평생 고객으로 섬기고, 은성의 제품을 사용하실 때마다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로 일구어 가겠습니다.
늘 고객과의 소통을 항상 즐겁게 생각하고 따가운 질책일수록 즐겨 들으며,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내는 기회로 삼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